세계 최고 기술 바탕으로 LNG 산업의 패러다임을 이끌다.

작성자
ad_musign
작성일
2013-09-04 15:56
조회
632
세계 최고 기술 바탕으로 LNG 산업의 패러다임을 이끌다.'Save energy, Save environment'라는 경영철학 아래 동성화인텍은 LNG carrier의 초저온 보냉재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동성화인텍은 R-PUF, I/P, 그리고 멤브레인까지 초저온 보냉재에 관한 세계유일의 일괄생산 system을 갖춘 기업입니다. 게다가 동성화인텍은 친환경 판넬, PU system, 방재, 고압가스 실린더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였습니다. 이러한 전략들은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1997년 연구소를 설립한 이래로 동성화인텍은 2007년 보냉재 생산 설비를 국내화 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계속된 투자와 신기술 개발로 당사는 세계 최고의 low BOR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이 기술은 지난 4월 휴스턴 LNG17 전시기간 동안 기술포럼을 통해 LNG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는 400mm 단열재에 신기술 적용 시 160K 선박기준 기존 0.1%의 BOR 에서 0.07%로 줄어들며 연간 130억 원의 경제적 효과가 있습니다.

창의적인 생각과 비전 공유를 위한 공간 ‘美來.com’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리드하고 시장의 다양한 가치를 점유하기 위해 동성화인텍이 휴식과 창조의 공간인 ‘미래닷컴’을 안성본사에 마련하였습니다. ‘미래를 위한 스마트한 공간’이라는 테마로 세미나, CoP, 미팅, 카페, 독서 그리고 영화 및 음악감상이 가능한 공간이며 30%의 시간을 사원들이 배움과 쉼터의 장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한번 CEO와의 맥주 미팅을 통하여 동성화인텍의 비전과 가치를 임직원들과 공유하곤 합니다.

활동적인 개선과 뛰어난 기술개발을 위한 제안활동 및 동성기술대상의 도입제안활동은 본인 및 부서업무의 문제 및 목표를 해결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하며 기본적인 포상은 물론 효과금액의 일정비율을 인센티브 포상으로 지급함으로써, 직원들에게 개선에 대한 적극적인 동기부여가 되고 있는 제도입니다. 동성기술대상은 그룹의 핵심가치인 창조적 파괴 정신을 모범적으로 구현하여 신기술 개발 및 제품경쟁력 향상에 획기적으로 공헌한 사례를 시상함으로써 동성그룹의 획기적 기술 개발과 신수종사업 발굴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